안타민이란

안타민 비교실험 영상입니다.

Introduction

안타민은 실내공기 오염 저감효과가 있는 친환경성과 불연, 준불연, 난연 인테리어용 내장 마감재입니다.
안타민의 제품은 벽체나 천정 등에 사용되며, 조립식타입과 몰딩타입으로 구분합니다. 그 외

①컴펙트판 또는 큐비클에 이용할수 있는 칸막이용 마감재,
②금속, 비철금속, 건자재류, 목재류와 접착시켜 이용할 수 있는 가구분야의 난연마감재,
③전동차ㆍ고급버스ㆍ선박내장용으로 쓸수있는 수용 마감재로 그 종류가 다양합니다.

뿐만아니라 500여가지의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은 고급인테리어에도 사용됩니다.
무엇보다 화재 발생시 900ºC에서도 소재 자체가 연소되지 않는 자기 소화성 제품으로 불에 타지 않으므로 유독가스 발생이 없어
대형 인명피해를 사전에 예방할수 있는 신개념/신기술/신소재 제품입니다.
안타민만의 건식 공법은 시공을 빠르고 간편하게 하며, 반영구적 제품은 비용절감이라는 경제성까지 제공해드리는 혁신적인 마감재입니다.
내열성, 내마모성, 내약품성, 내충격성, 치수 안정성, 내광성, 내구성 등 모든면에서 우수함을 자랑하는 안타민만의 제품을 소개합니다. 

감사합니다.
서한 안타민 연구소

재난참사 없는 대한민국을 꿈꿉니다.

미래 건축환경을 선도하는 新기술ㆍ新소재의 친환경 불연 내장 마감재 (주)서한안타민

우리는 그날을 잊을 수 없습니다.

끔찍한 화재 참사는 내 가족, 친구, 소중한 집을 빼앗아 갔습니다. 그날의 화재참사는 인화성 건축내장재와
합성수지로 인한 유독가스가 주요원인 입니다. 또 다시 이런 화재 참사는 일어나서는 안됩니다!

2018.1.26

밀양 세종병원 화재사건

경상남도 밀양시 가곡동에 있는 세종병원[4]에서 발생한 화재 사고다. 제천 스포츠센터 화재 사고가 발생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발생한 대형 화재 사고에 지켜보는 많은 국민들이 안타까워하고 있다.

2017.12.21

제천 스포츠센터 화재 사고

충청북도 제천시 하소동 ‘노블 휘트니스&스파’에서 일어난 화재. 안전불감증이 또 한 번 불러온 끔찍한 대형참사다. 12월 25일 기준 37명 부상, 29명 사망의 인명 피해가 확인되었다.

2014.5.28

요양원 화재사건

1층 건물위로 지어진 52개의 컨테이박스는 가연성 소재인 나무벽과 스티로폼천장으로 마감된 건물 이였으며, 불길은 인화성이 강한 내장재를 빠르게 태우며, 유치원생 등 23명의 목숨을 앗아간 끔찍한 화재사건 입니다.

2003.2.18

대구지하철 화재사건

대구지하철 방화 사건으로 120여명이 사망하였습니다.지하철 내부에 사용된 내장재는 인화성이 강한 합성수지 재질이였으며, 의자는 방염처리가 되지 않은 재질로 큰 사상 피해를 남겼습니다.

1999.10.30

인천호프집 화재사건

30분만에 중ㆍ고생등 57명의 학생들 목숨을 앗아간 끔찍한 사건 입니다.노래방과 호프집에서 사용된 내장재와 집기, 계단 장식물 등 대부분이 인화성이 강한 우레탄 등 합성수지 재질이 쓰인 것으로 드러나 피해가 클 수밖에 없었습니다.

1999.6.30

씨랜드 청소년 수련원 화재사건

1층 건물위로 지어진 52개의 컨테이박스는 가연성 소재인 나무벽과 스티로폼천장으로 마감된 건물 이였으며, 불길은 인화성이 강한 내장재를 빠르게 태우며, 유치원생 등 23명의 목숨을 앗아간 끔찍한 화재사건 입니다.

    안타민은 특히 건식 공법으로 시공이 간편하여 경제적인 면에서도 COST를 절감할수 있는 혁신적인 마감재로서 내열성, 내마모성, 내약품성, 내충격성, 치수 안정성, 내광성등의 내구성이 우수하여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ADDRESS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622번길 51(남동공단 165B-6L)

    PHONE

    032-815-1674~7

    FAX

    032-814-4155

    C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