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안타민 최신 항균 시험성적서 모음

페이지정보

ANTAMIN 20-07-19 13:56 조회 465 댓글 0

첨부파일

본문

얼마전 공인시험기관인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서 안타민 제품에 대한 항균시험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번 시험은 서한안타민 제품들이 얼마나 균의 증식을 억제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진행하였습니다.

시험방법

가로세로 5cm 크기로 잘라 이 제품들과 대조편 제품들에 각각 균을 접촉시켜서 24시간 배양한 뒤 균의 증식이 어느정도인지 비교하는 방식입니다.

시험제품

AH3TS, AH4TS, AH6TS, AH8TS, HPL, HPL0.4, 스마트판넬 총 7개의 제품으로 진행하였고 사용된 시험균주 3가지로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입니다.

항균력이란 무엇인가?

‘항균(抗菌)’의 뜻을 먼저 살펴 보면, ‘균에 저항한다’는 의미로 항생물질 등이 세균의 성장을 저지하는 것을 뜻합니다.
미생물을 죽이는 것이 아니라, 미생물의 침투에 저항하는 능력을 키워 세균의 번식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손소독제는?

‘살균’은 균을 죽인다는 의미로 약품에 의한 화학적인 방법과 열을 이용한 물리적인 방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물리적ㆍ화학적 자극을 가해 미생물을 죽인 후 사람 몸에 해가 되지 않을 정도까지 완전한 무균상태로 만들어 ‘멸균’하거나 거의 무균상태에 이르도록 ‘소독’을 합니다.
제품으로는 알코올로 만들어진 손 소독제 [Hand Sanitizers], 스프레이 소독제 [spray sanitizer] 등이 있겠네요.

AH3TS 항균 시험성적서

AH4TS 항균 시험성적서

대장균과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의 항균 활성치가 5.9, 5.8를 받아 항균력이 99.999%로 측정되었습니다.

AH6TS 항균 시험성적서

AH8TS 항균 시험성적서

HPL 항균 시험성적서

HPL 항균 시험성적서

​HPL0.4(항균)

스마트판넬 항균 시험성적서

나머지 제품 모두 대장균과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의  항균 활성치가 5.9, 5.8를 받아 항균력이 99.999%로 AH4TS와 동일합니다.

균은 적절한 환경만 갖춰지면 순식간에 증식하여 곰팡이와
악취, 부패가 발생하고 심하게는 아토피, 비염, 피부병등을 유발합니다.

특히 녹농균의 경우 면역력이 약한 분들에게는 염증이나 패혈증등 치명적인 질병을 유발하기 때문에 실내와 같은 밀폐된 공간에서는 반드시 항균기능이 있는 제품에 알코올 살균제로 청소를 해야 균이 말끔이 없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주)서한안타민 제품들에 대한 항균 시험성적서 였습니다.

#항균시험성적서 #항균시험방법 #항균시험제품 #항균력에대한판정기준 #AH4TS #AH6TS #AH8TS #HPL #스마트판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안타민은 특히 건식 공법으로 시공이 간편하여 경제적인 면에서도 COST를 절감할수 있는 혁신적인 마감재로서 내열성, 내마모성, 내약품성, 내충격성, 치수 안정성, 내광성등의 내구성이 우수하여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ADDRESS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622번길 51(남동공단 165B-6L)

    PHONE

    032-815-1674~7

    FAX

    032-814-4155

    Cart